본문 바로가기

사진/(업로드 종료) 미러리스 사진 (E-M5 Ⅱ)

흑석동 용봉정에서 바라본 일몰

 

요즘 일몰 찍다가 계속 실패를 해서 허탈감에 빠져있었는데

 

어제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삼각대랑 디카 챙겨서 근처 운동장에서 농구좀 하다가

 

버스를 타고 흑석동으로 갔다

 

농구하고 와서일까... 그 긴 오르막을 오르는데... 숨을 헐떡거리며 올랐다 다 오른뒤에는

 

거친 숨을 얼마동안 내쉬었다 , 도착하니... 몇분들이 삼각대 세우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나도 좀 숨을 돌리다가 저가의 삼각대를 한쪽에 세우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다른날에 비해서 그날은 일몰을 찍긴했으나 집에 와보니... 그다지 건질만한 사진은 없는듯....

 

흠~.... , 삼각대만 세워두고 카메라를 빼서 잠시 자리를 비우고 다른곳에서 사진을 찍고오니

 

어느분이 삼각대를 실수로 쓰러트렸다고 하시면서...이미 부러진 다리의 한부분을 보여드리며

 

 다리 하나가 이렇게 됐다며 미안하다고 하시길레...

 

"아 괜찮다 그거 원래 그런거다" 하고 그냥 대수롭지 않게 대답 해드렸다

 

쓰러트린 그분, 말씀이라도 해준게 참 고마웠지만 나의 그 반응(대수롭지도 않고 놀라지도 않은 그 반응)에

 

조금 당항 스러우셨을지도....^^;  말씀이라도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근데 그분... 찍으면서 보니 DSLR 카메라에 뭔가 투명한걸 달고 찍고 계셔서 좀 궁금했는데....

 

물어보려다 말았다

 

 

암튼... 이번 일몰 사진도 "와! 이거다" 하는 사진이 없으니...또 다음기회를 봐야겠다

 

글이 좀 길어젔다  사진 올리자 ㅋㅋ....(역시 이번에도 사진 보는눈이 낮아 W/B 를 바꿔가며 찍었다 - -;)

 

 

  

  

 

 

 

 

 

 

 

8/30 수정 (사진 한장 삭제)


'사진 > (업로드 종료) 미러리스 사진 (E-M5 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포대교 분수  (0) 2012.06.24
동작대교 일몰  (0) 2012.06.24
조계사 연등  (0) 2012.06.17
[꽃 접사] 얼마전 한강변에서  (0) 2012.06.17
지난 4월 , 올림픽 공원에서  (0) 2012.06.17